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트라이더, '차이나테마'에 NPC배틀팀 등 컨텐츠 추가

- 개성 넘치는 NPC 4인방으로 구성된, 차이나테마 신규 배틀팀 공개
- 차이나테마 속 이야기를 풀어가는 재미. 시나리오 모드 드래곤 챕터도 추가

중국 대륙에서 만나는 재미, 끊임이 없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배틀 모드 관련 신규 NPC배틀팀과 신규 시나리오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들은 모두 지난 24일 게임에 추가된 신규 테마 '차이나테마(China Theme)'와 연관된 내용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배틀 모드의 새로운 NPC배틀팀 '드래곤팀 '은 '전설 속 용의 라이더'들로 구성된다. 리더 '릭'을 비롯하여 만리장성을 지키는 용감한 쿵푸 소녀 '샤밍'과 북경 전통 경극의 후계자 '진다루', 진시황릉을 지키는 맹장 '한타오' 등 차이나테마의 느낌을 담뿍 담은 NPC들의 개성이 두드러진다.

유저들은 배틀 모드에서의 배틀팀 선택을 통해 이들과 아이템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대결에서 3연속 우승을 기록하면 보너스 트랙 방문의 기회를 얻고, 보너스 트랙 주행까지 마치면 '클리어'를 기록할 수 있다.

한편 시나리오 모드에도 차이나테마 관련하여 엑스트라 스테이지(Extra Stage)형태로 '드래곤 챕터'가 오픈됐다.

총 20단계로 마련된 시나리오 모드 드래곤 챕터는, 중국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풍성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드래곤 챕터에 도전하는 유저들은 미션 수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는 것은 물론, 차이나테마 NPC들과 대결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NPC 릭, 샤밍 등과의 쉐도우 주행 대결은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올 여름, 배틀모드오픈에 이어 차이나테마를 업데이트 하면서, 많은 유저들이 사랑을 주고 계신다"며 "이러한 재미를 몰아, 이번에는 차이나테마 스토리의 주축이 되는 NPC들을 등장시켜, 배틀팀 및 시나리오 모드를 공개했다. 직접 참여하고, 대결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들을 통해서 유저들이 더 큰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넥슨은 여름시즌을 맞아, 오늘 카트라이더에 여름 관련 특별 아이템 패키지인 '2008썸머 패키지'도 추가했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