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판타지 스타' 시리즈 최신작, '판타지 스타 포터블' PSP 용으로 8월 1일 발매

- 멀티 엔딩의 최신 스토리 추가 및 최대 4명까지 즐기는 협력 플레이로 즐거움 가득!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는 1987년 이후, 20년에 걸쳐 SEGA의 간판 RPG 시리즈로서 유저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PHANTASY STAR」시리즈의 최신작인 『PHANTASY STAR PORTABLE』을 PSP용으로 2008년 8월 1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편에서는『PHANTASY STAR UNIVERSE』의 세계관을 이어,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플레이 중 여러 가지 선택사항이 주어지며 선택에 따른 새로운 엔딩을 볼 수 있다.

또한 PSP만의 오리지널 아이템이 대량으로 추가 되었고, 총 1,500개 이상의 아이템으로 플레이어의 게임 본능을 자극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애드혹 모드를 이용하여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템 도감과 몬스터 도감, 칭호 획득 등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다양한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PSP/PC판「PHANTASY STAR UNIVERSE」(이하 PSU)의 캐릭터 데이터의 인포트 기능과 미션 다운로드 기능 등 각종 기능을 추가하여 PSU 미경험자 또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의 재미를 향상 시켰다.

■ <PHANTASY STAR PORTABLE> 타이틀 기본 정보
출시기종: PlayStationPortable(PSP)
장르: Action RPG
국내발매: 2008년 8월 1일
제작사:SEGA
유통사: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
언어: 일본어(음성, 자막), 한국어 (매뉴얼)
플레이가능일원:1~4명(애드혹모드 대응)
이용가능연령:12세이용가
가격:42,000원
스토리: 별과 우주를 둘러싼 모험의 세계로-
이산·웨이바의 활약에 의해 평화를 되찾은 듯 보이는 그랄 태양계.
GRM사의 시험작 「비비안」과 파트너가 된 플레이어는 콜로니 내에서 발생한 가드 머신의 폭파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투입된다.
‘남겨진 Seed’가 조종한다고 생각되는 고대생물들이 흉폭해지는 원인을 파악하는 사이 20년 전에 죽은 줄 알았던 여성테러리스트「헤르가」를 만난다. 그랄 태양계에서 계속해서 발생하는「남겨진 SEED」. 헤르가의 목적은 무엇인가? 비비안과 함께「남겨진 SEED」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