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삼각김밥 속에서 '절대반지'를 찾아라?! '반지의 제왕 온라인' 제휴 삼각김밥 출시

- 훼미리마트와 제휴,'반지 원정대' 모습 담긴 삼각김밥 출시
- '절대반지'와 '게임 체험권'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 오는 31일 정식 서비스 앞두고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글로벌 명작 MMORPG <반지의 제왕 온라인: 어둠의 제국, 앙그마르TM>(이하 '반지의 제왕 온라인')가 훼미리마트와 제휴해 '반지의 제왕 온라인' 삼각김밥을 출시하고, 오는 8월 2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훼미리마트에서 삼각김밥을 구입한 후 쿠폰 번호를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등에게는 순금 3돈의 절대반지를, 2등 1만 명과 3등 5만 명에게는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30일 무료 체험권과 15일 무료 체험권을 각각 증정하는 행사다.

또 쿠폰 번호를 입력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평화유지자의 망토', '임라드리스의 여행 식량', '길잡이별'의 3가지 아이템 중 하나를 선물할 예정이다.

NHN 신재명 코어게임 사업부장은 "한게임에서는 많은 분들이 '반지의 제왕 온라인'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정식 서비스에 걸 맞는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지의 제왕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는 오는 31일부터 실시되며, 이 달 북미에서 선보인 '북14: 에레기온의 반지 대장간(The Ring-forges of Eregion)'을 만나볼 수 있다.

<반지의 제왕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