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즐긴다!

- 한빛소프트, 7월 29일부터 한빛온에서 오디션 채널링 서비스 실시
- 8월 17일까지 신규 가입 및 레벨 달성 이벤트 등 한빛온 오디션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햅틱폰, 여행용 캐리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문화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인기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을 '한빛온'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8일),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T3)가 개발하는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을 오는 7월 29일부터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인 '한빛온'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한빛온은 '한빛온오디션'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하는 '모두 함께 한빛온오디션 고고~!' 이벤트에서는 오디션 캐릭터를 신규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만 덴(게임머니)과 세트아이템 30일치, 별아이템이 담긴 선물팩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오디션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몸치(1레벨)에서 거리댄서(11레벨 이상)로 레벨업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햅틱폰, 도로시 여행용 캐리어, 문화관광상품권 1만원 권, 오디션 다이어리 스페셜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한빛온오디션'의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Hi 오디션 스타' 이벤트는 7월29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빛온오디션'의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자신의 사진과 축하메시지가 담긴 스크린샷이나 이미지를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20명을 선정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또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을 증정한다.

한편, 한빛온을 통한 카몬히어로, 워크라이의 서비스는 3분기에 예정돼 있으며, 오디션2의 채널링 서비스는 4분기에 실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