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캐주얼 레이싱게임 '디기디기' 8월 8일 오픈베타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7월 17일 프리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황리 마친 인포렉스의 신개념 레이싱게임 <디기디기>가 더욱 탄탄한 게임성으로 무장하여 8월 초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 실시된 프리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베타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과 관련 게임전문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서비스 된 가운데, 추가로 만들어진 전략적인 맵 구조와 더욱 흥미 있어진 게임구성,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속도 개선 등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공개되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었는데요.

이 가운데 게임퍼블리싱업체 인포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게임 <디기디기>오픈베타테스트를 오는 8월 8일(수) 전격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게임성을 더욱 탄탄히 하기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디기디기 총괄 게임사업부 김수영 PM은 "지난 최종 프리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디기디기의 게임성을 유저들이 높게 평가해 새로운 레이싱 장르의 성공 가능성을 가늠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오는 8월 8일 디기디기만의 독창적이며 신나는 게임성을 위해 그 동안 테스트에 참가해준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을 줄 계획이며, 신규게임모드 공개 등 오픈베타에 참여해준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Block-King '디기디기'는 블록을 격파면서 짜릿한 스피드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화면 속에 빠져드는 듯한 그래픽과 게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블록 파괴의 통쾌감, 상대방과의 견제와 경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등장, 3단 콤보의 빠른 대쉬, 하이대쉬 등 순간 스피드 감을 맛볼 수 있는 온라인게임입니다.

한편, 인포렉스는 현재 자사 게임포탈 게임램프에서 디기디기 뿐만 아니라 볼링게임 16파운즈, RPG 묵향온라인 및 세피로스, 캐주얼게임, 보드게임 등 게임램프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서비스 중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디기디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