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SP1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기자! 다양한 업데이트와 푸짐한 이벤트 가득

- 신규 가입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최고의 뉴비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 불법 유저 단속 가능한 '아레나 트렌스마스터' 추가 이후 플레이 환경 개선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SP1>에서 오는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4일까지 계속되는 'SP1 최고의 뉴비(신규 회원을 일컫는 말)를 찾아라!'이벤트는 신규 유저를 위한 것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게임에 가입해 서버별로 가장 먼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각 클래스 별로 최단 기간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최고급 그래픽카드(Geforce 8800GT)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신규 회원을 가입시킨 길드 중 신규 길드원의 레벨 총합이 가장 높은 길드에게는 길드원 전원에게 푸짐한 캐시 아이템을, 그리고 신규 길드원과 함께 사냥해 획득 가능한 '뉴비 포인트'를 일정 포인트 이상 모은 길드에게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SP1에서는 이벤트 외에도 최근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돼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P1에서는 지난 17일과 18일에 걸쳐 전쟁 서버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파티원과 함께 무한대로 다시 출현하는 몬스터를 격파하는 시스템인 '카오스 던전'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실시되었다.

또한,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를 직접 유저들이 PvP(Player vs Player)를 통해 대결할 수 있는 아이템인 '아레나 트렌스미터'가 추가된 이후,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를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플레이 환경이 개선되기도 했다.

SP1 개발사인 실버포션의 박성재 대표는 "유저들의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푸짐한 혜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들과 함께 SP1 유저분들이 게임을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P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