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리듬댄스 커뮤니티게임 '러브비트' 프리오픈베타테스트 8월 21일부터 실시

- 8월 21일 신규 게임모드 및 퀘스트 등을 준비한 pre-OBT 실시 예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예정인 리듬댄스 커뮤니티 게임 <러브비트>의 프리오픈베타테스트(이하 pre-OBT)를 오는 8월 21일부터 9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오픈형 비공개 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실시한 러브비트는 개인전/팀배틀/미팅모드/커플모드/폭탄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했으며, 랜덤 방식 및 8키 방식 등을 적용하여 다양한 난이도의 플레이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이번 pre-OBT에서는 '함정모드'라는 새로운 게임모드를 포함하여 총 3가지의 게임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정모드'는 구간마다 제시되는 화살표를 피해서 치는 플레이방식으로, 게이머가 헷갈리지 않고 플레이 해야 벌칙을 피할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아울러, 신규 퀘스트와 맵, 그리고 댄스/힙합/트롯트 등 200여 곡의 다양한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며, 대량의 코스튬(캐릭터 치장 아이템) 및 더욱 업그레이드된 캐릭터의 표정과 액션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내부 개발 신작 MMO 게임을 비롯하여 외부 개발 캐주얼 게임을 담당하고 있는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러브비트는 다른 어떤 댄스 게임보다 강력한 경쟁력과 게임성을 겸비하여 올 해 성공적으로 리듬댄스시장에 안착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파티댄스 게임이다.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