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비스 4주년 맞은 스페셜포스, 2천만원 규모 기념 이벤트 실시

- 총 2천 만원의 바캉스 지원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
- 신규 저격총 M110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4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계속되는 고유가 행진 속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총 2천 만원의 바캉스 지원금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캉스 지원금은 개인당 최고 100만원까지 주어지며, 게임 4승을 달성하면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지원금 외에 게임 아이템인 스페셜패키지, 스페셜포인트패키지, 속도업패키지와 게임머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된다. 게임머니는 포상심사 시스템을 통해서도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추가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미션 수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2007년 이전에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념 티셔츠를 지급하며, 2008년 이후 가입자에게는 한시 적용 티셔츠를 제공한다.

4주년 기념 이벤트는 스페셜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13 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함께 고성능 신규 저격총 M110도 공개된다. M110는 경량화된 저격총으로 소음기가 장착되어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