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트라이더, 'e스타즈 서울 2008' 통해 대규모 랜파티 진행

- e스타즈 서울 2008 참여 통해, 27일 하루 간 '카트라이더 데이' 마련
- 120대 PC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행사 진행
- 신규 게임 콘텐츠 상세 설명회 및 카트 신동 문호준과 함께 하는 게임 대결 등 풍성한 행사 준비

카트라이더 파티에 놀러오세요∼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27일, e스타즈 서울 2008 행사의 일환으로 대형 카트라이더 랜파티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7일 정오부터 저녁 6시까지, 서울 무역 전시 컨벤션 센터(SETEC)에서 마련된다.

게임을 중심으로 풍성한 놀이의 장을 마련하고자 준비된 '카트라이더 데이'에는 총 120대의 게임 플레이용 PC가 준비되는 것은 물론, 신규 게임 콘텐츠에 대한 설명회 및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들도 포함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카트라이더 데이 참여를 통해서 '배틀 모드', '차이나테마' 등 올 여름 카트라이더에 추가되는 게임 콘텐츠에 대해 자세한 설명도 듣고, 시연도 볼 수 있으며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게임' 중에는,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인 "카트 신동 문호준"과 직접 게임 실력을 겨루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이외 각종 게릴라 이벤트 및 배찌, 다오 등의 캐릭터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등도 준비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여름 방학 시즌,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며 "카트라이더 데이 진행을 통해 유저들에게 오프라인 상에서 게임을 만나고 즐기는 재미, 즉 '페스티벌'로서의 다이내믹한 기쁨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카트라이더 데이는 참여를 원하는 유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으며, 앞서 넥슨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트라이더 데이 참여자 100명을 우선 선발하기도 했다. 우선 선발된 100명의 카트라이더 유저에게는 행사일, 우선 입장 권한 및 현장에서 4:4 팀 대결 형식으로 진행되는 "청백전" 참여 자격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