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3D MMORPG '아스다 이야기' 18일부터 5일간 최종 프리오픈테스트 실시

- 공개 서비스 앞두고 7월 18일 3시부터 22일 마지막 프리 오픈 테스트 실시
- 유저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안정성과 편리성 기능 업데이트
- 7월 24일 공개 서비스 예정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이고, 맥스온소프트(대표 신인경)가 개발하는 캐주얼 3D MMORPG <아스다 이야기>가 7월 18일부터 7월 22일까지 5일간 마지막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실시한다.

'아스다이야기'는 밝고 경쾌한 세계 속에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개성이 강한 몬스터들이 엮어가는 3D MMORPG로, 친구와 커플간에 서로 돕고 게임을 즐기며,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소울메이트시스템, 무한 코스튬플레이가 가능한 '소웰 아이템 시스템', 300개가 넘는 다양한 스킬로 자유도가 높은 캐릭터 성장시스템 등으로 독특하고 색다른 모험 선사한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마지막 테스트로 유저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퀘스트에 좌표를 입력하였으며, 잊혀진 계곡의 정예맵 추가, 방어력과 필살기 스킬 사용에 대한 밸런스 수정 등을 업데이트 하였다.

'아스다이야기'의 마지막 프리 오픈 테스트는 7월 18일부터 22일까지지 5일 동안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색다른 모험을 만나보고 싶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엠게임 이명근 퍼블리싱 팀장은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마지막 테스트라 많이 긴장된다'며 '귀여운 5등신 캐릭터들과 밝고 경쾌한 새로운 재미들을 담고 있는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스다이야기'는 7월 24일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