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비스 오픈 1주년 맞이한 R2, 기념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NHN가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R2-Reign of evolution>는 서비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8월 3일 밝혔습니다.

'R2'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들은 케이크 아이템을 모아 축철판갑옷세트, 축무기강화주문서 등 희귀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아이템 특급 패키지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특급 패키지 구입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2' 1년 무료이용권, 고성능 그래픽카드 및 CPU,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합니다.

특히 게임 내에서 쉽게 획득하기 어려운 희귀 아이템 및 게이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할인 패키지 상품이 선보임에 따라 'R2' 게이머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향후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간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크루컴뱃' 시스템이 대폭 강화되고 도전적인 맵이 추가됨에 따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기네아섬과 콜포트섬 등 게임 내 필드 및 던전이 전면 리뉴얼되어 게이머의 레벨링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어서, 앞으로도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관해 NHN게임스 지희환 PD는 "이번 이벤트는 'R2'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되었다"면서 "추후 지속되는 업데이트에서도 게이머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전략적 요소가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R2'는 지난 7월 대만에서 공개시범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하반기 에는 중국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해외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R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