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교보문고에서 만나요! 귀혼, 출판물 흥행 힘입어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포털 엠게임이 서비스하고 앤앤지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귀혼>은, 코믹북 3권 출간에 맞춰 전국 교보문고에서 귀혼의 마스코트 '네코', '깨부리'와 함께 오프라인 행사를 갖고 유저들과 만나고 있다고 8월 3일 밝혔습니다.

귀혼 출판물은 귀혼의 직업별 캐릭터 육성법과 공략, 게임 데이터 등이 수록되어 있는 '공식 가이드 북'과 첫 발행 20일 만에 5만 부 판매의 기록을 세운 바 있는 '코믹북 시리즈' 그리고 경제 상식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는 학습만화 '신용림객잔'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아동 코믹 도서의 베스트셀러로써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귀혼은 전국에서 절찬리 판매되고 있는 귀혼 출판물의 인기에 힘입어 8월 12일까지 광화문, 대구, 부천을 비롯해 분당, 목동 등 전국의 교보 문고에서 방학을 맞아 서점을 찾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네코의 사인회 및 행운 쿠폰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행사장에서 네코가 나눠주는 행운 쿠폰은 오는 9월 31일까지 귀혼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Lite, 귀혼 캐릭터 상품,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귀혼 출판물 구매자에게는 귀여운 깨부리 핸드폰줄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한편, 귀혼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느낌을 주는 바다색으로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저들의 편리성을 강조하여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의 일정을 월별 다이어리로 나타내 한 눈에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서버별 도성전, 파벌쟁투의 랭킹, 아이템 정보, 귀혼 PC방 찾기 등 다양한 정보를 더욱 알기 찾기 쉽도록 제작하여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귀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