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귀혼2기. 롯데리아와 만나다! 공동 프로모션 실시

- 귀혼2기 롯데리아와 7월 31일까지 '킹왕짱' 공동 프로모션 실시
- 롯데리아 스크레치 카드의 쿠폰 번호를 귀혼 홈페이지에 응모 '킹'이벤트
- 버거 세트 교환권을 지급하는 '왕'이벤트, 통새우 등 아이템을 습득하는 '짱'이벤트 진행
- 애플 아이팟 터치 8G, 닌텐도, 미키 MP3등 최고급 아이템 증정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귀혼2기가 대한민국 대표 페스트푸트 체인인 롯데리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귀혼은 2008년 7월 2일 여름 방학을 새로운 시즌으로 선포하며, 신규 캐릭터 '사수', 미스터리의 섬 '귀주도', 새로운 시작 중심인 '한야성', 신규 사냥 지역인 '한야섬지대', 소규모 독립 전투 지역인 '황천', 새로운 한국형 악령인 '신마물' 등 귀혼2기를 첫 공개하였다.

이번에 실시되는 공동 프로모션은 7월 2일 첫 공개한 귀혼2기의 성공을 기원하며, 7월 31일까지 '롯데리아와 함께 하는 귀혼 킹왕짱 이벤트'이다.

롯데리아 매장에서 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귀혼 스크레치 카드를 증정, 시리얼 넘버를 확인 후 귀혼 홈페지에 입력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애플 아이팟 터치 8G, 닌텐도 Wii, 미키 MP3, 닌텐도 DS, 네코인형, 롯데리아 버거 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귀혼2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게임을 시작하면 황준이정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전직시킨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버거 세트 교환권을 지급하는 '왕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아보카도, 통새우, 롯데리아 버거 아이템을 습득하는 '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마케팅팀 김은경 팀장은 '귀혼2기와 롯데리아가 함께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며 '익살스런 귀신 몬스터들과 2008년 여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귀혼은 간편하고 조작이 쉬운 2D 횡스크롤(가로 진행) 방식을 채택하고, '귀신과 무협'이라는 특이한 소재와 익살스런 귀신 몬스터들로 10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총 8개국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이다.

<귀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