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텐비, 여름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 '비키위니' 추가

- 여름 분위기에 맞춘 새로운 사냥터 공개
- 스킬 초기화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가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텐비: 비키위니>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이번 컨텐츠들은 지난해 12월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레벨부터 고레벨에 이르는 대규모 컨텐츠를 담고 있는 미지의 섬 '비키위니 아일랜드'가 추가된다. '비키위니 아일랜드'는 10레벨 대에서부터 100레벨 대의 수많은 유저를 아우르는 미지의 사냥터로 마치 지중해 연안을 연상시키는 듯 한 아름다운 해변과 해저 등 여름에 걸 맞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전직개념의 '각성시스템'도 도입된다. '각성시스템'은 지난 유저간담회와 PC방 특별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텐비: 비키위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일종의 전직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각성은 10레벨부터 20레벨 단위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어, 이전보다 훨씬 특화되고 전문화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스탯중심'의 강력한 밸런스 변화로 현재의 레벨업 속도보다 2배 가까이 높아지고, 낚시시스템, 기타 아이템과 스킬 추가까지 신규 오픈에 버금가는 규모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초보자들을 위해서도 게임의 UI를 개편하고, 10레벨까지 초보자용 펫이 따라다니며 게임진행을 돕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캐릭터들의 스탯과 스킬수치를 전면 초기화 해주는 한편,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경험담과 노하우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성 초기화 아이템을 1일 1회씩 지급한다. 또 주말에 접속할 경우에는 경험치를 30%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텐비: 비키위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