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메이플스토리 도적편, KTF 출시

- 원작 온라인 게임 수준의 그래픽-타격감 재현
- 100여개 이상 퀘스트, 몬스터카니발 모드 추가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모바일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을 이동통신사인 KTF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누적 다운로드 400만을 기록한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 최신작. 전사, 법사, 궁수에 이어 4번째 클래스인 '도적'을 주제로 개발되었다.

유저는 도적 로빈이 되어 메이플월드 최고의 '도적'을 목표로 모험에 참여하게 된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원작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과 타격감이 완벽하게 이식되었다는 점이다.

스크린샷을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그래픽에 대한 완성도가 매우 높은데다 타격감 연출도 매우 훌륭하다.

특히 착용하는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캐릭터 모습이 변화되는 시스템도 반영됐다. 단검과 표창, 두 종류의 무기를 통해 세분화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레벨 등급을 기준으로 어쌔신과 시프 계열로 전직을 시도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만의 독창적인 퀘스트도 도입되었다. 100여개에 이르는 메인 및 서브퀘스트와 함께 모바일 버전 고유의 '몬스터카니발' 모드가 추가돼 게임의 볼륨이 방대하다.

'몬스터카니발'은 다양한 몬스터들이 한번에 소환되어, 박진감 넘치는 몬스터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모드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581+magicn/show'를 통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KTF 멀티팩자료실에 접속, 최신게임 코너에서도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