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컴투스 프로야구 2008, 전면 무료 패치 서비스 실시

- 게임 출시 후 소비자 아이디어 적용한 대규모 업그레이드 시행
- 게임 업그레이드 버전을 받는데 드는 비용을 모두 컴투스가 부담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7월 15일까지 자사의 인기 스포츠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08>의 소비자 업그레이드 적용에 따른 전면 무료 패치 서비스를 실시한다.

컴투스에서는 '컴투스프로야구2008'을 출시한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해 왔고, 이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미 개발이 완료된 게임이지만 추가로 개발 일정을 늘려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업그레이드에는 팀타율 등 팀기록 기능을 추가하고 투수교체 시점을 바꾸거나 수비수의 커버플레이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의견이 반영되었다.

이번 무료 패치 서비스는 게임 출시 이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란 점 외에도 통화료를 모두 컴투스에서 부담한다는 점에서 게이머들의 큰 환영을 받고 있다.

PC 온라인 게임의 경우 게임의 밸런스 조정이나 기기 특성에 따른 보완과 같은 추가 패치가 자주 이루어지는 편이나, 모바일 게임은 통화료의 부담 때문에 이런 패치를 진행하기가 쉽지않다. 컴투스에서는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한 업그레이드인 만큼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든 비용을 자사에서 부담하는 전면 무료 패치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08'은 모바일 게임에서 리얼 야구의 한 축을 이어온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2008년 최신작으로 4월 10일 첫 출시한 이후 현재 SK텔레콤, KTF, LG텔레콤 3개 이동통신사 모두에 서비스 되고 있다. 무료 패치 서비스는 3개 이동통신사 전체에서 시행되며, 패치에 드는 통화료는 추후 컴투스가 요금 감면해 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게임과 패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08'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프로야구 2008>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