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이카 온라인, '공성전' 즐기는 테스트 4일 실시

- 에이카 온라인,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공성전만을 위한 테스트 실시
- 1차와 2차 비공개테스터 및 리전 마스터가 추천한 신규 테스터 참여 가능
- "2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향상된 시스템의 변화 맛볼 수 있을 것"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대규모 국가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가 오는 7월 4일부터 공성전 테스트를 실시한다.

에이카의 공성전 테스트는 게임 내 가장 중요한 특징인 공성전 시스템을 보다 집중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준비한 테스트로, 7월 4일과 5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테스트에는 에이카의 1차와 2차 비공개테스트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기존테스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에이카의 공식홈페이지에 등록된 리전 마스터가 추천하는 이들도 함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박준호 팀장은 "3차 비공개테스트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공성전의 완성도를 높이고 이를 집중적으로 점검하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는 캐릭터 별 밸런싱, 무기사용과 스킬 공격 등 PvP와 공성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의 향상된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더욱 푸짐한 업데이트는 3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카는 이번 공성전 테스트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을 함락하라 이벤트'에서는 테스트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공성전에 참여한 유저들과 마샬이 탄생한 연합리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에이카 쿠션을 선물한다. 또한 '최고 킬러에 도전하라 이벤트'에서는 전쟁 중 다른 국가 시민을 10킬(Kill)이상 달성하는 유저와 각 클래스 캐릭터 별 가장 많은 킬(Kill) 수를 기록한 유저에게 에이카 디지털 액자와 쿠션을 증정한다.

7월 4일부터 실시하는 에이카의 공성전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