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테일즈런너, 게임 캐릭터상품 쇼핑몰 '테런몰' 오픈

- 온라인 쇼핑몰 '테런몰'을 통해 테일즈런너 캐릭터 상품 판매
- 친환경 소재 제품의 지속적 개발로 소비자에게 유익한 상품 제공에 최선
- '테런몰' 수익의 1%를 '맑고푸른대구 21 추진협의회(환경단체)'에 기부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는 <테일즈런너>가 테일즈런너 캐릭터 및 이미지 등을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테런몰(www.terunmall.com)'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테런몰'은 '테일즈런너'의 게임 특성인 달리기가 휴먼파워(인간동력)를 기반으로 하는 친환경적 이동 수단임에 착안하여 ECO(친환경)를 주요 개념으로 설정. 테런몰 상품 라이프스타일을 '프로그레시브 라이프 스타일'로 명명했다.

'테런몰'의 주요 개념과 부합하여 '테런몰'의 상품은 친환경 신소재인 듀플렉스를 소재로 하는 신발류, 의류 및 패션 용품, 우산,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상품군은 앞으로 더욱 확충될 예정이다. 각 상품들은 테일즈런너 속 재미를 그대로 상품으로 구현했으며, 게임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의 상품화, 친환경 신소재 사용이라는 주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테런몰' 오픈을 기념하여 '테런몰'에서 상품을 구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경험치, 최고속도 및 가속도의 기능이 부가된 듀플렉스 슈즈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온, 오프라인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접하며, 게임과 실생활에서 테일즈런너 캐릭터와 함께 하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6월10일 '테런몰' 운영업체인 라온엔터테인먼트(테일즈런너 개발사, 대표 박재숙)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맑고푸른대구 21 추진협의회'와 '테런몰'의 수익금 1% 기부와 친환경 제품 사용 등에 대한 내용을 담은 MOU를 체결하였다.

한편, 지난 6월 26일 사이트가 오픈된 직후 접속 폭주로 인해 한차례 서버가 다운되고, 주문 문의 또한 계속되고 있어 '테런몰'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테일즈런너의 캐릭터를 보다 다양한 상품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여러분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을 수익금의 1%를 환경단체에 기부함으로서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테일즈런너는 무분별한 상품 확대를 통한 수익창출이 아닌 소비자를 우선한 캐릭터 상품을 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와 테런몰 공식 홈페이지(www.terun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