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원더킹, 새로운 채광시스템 등 업데이트 실시

- 기본 타격감 개선 및 채광 시스템 업데이트

SBSi(대표 이남기)는 류엔소프트(대표 류지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무한미션 RPG게임 <원더킹>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2D 횡스크롤 게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원더킹은 오픈 한지 1년여밖에 되지 않았지만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한 것.

우선 기본 타격감이 개선되었다. 한손검, 양손검, 이도류, 활 등 무기별 기본 타격 및 이펙트가 한층 더 강화되어 또 다른 신선함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캐릭터 피격도 개선되어 몬스터의 공격에 따라 무적이 적용되는 시간과 연출을 개선하고 몬스터의 일반공격과 스킬공격에 따라 무적 판정이 다르게 변경하는 등 좀 더 풍부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채광 시스템도 업데이트 되었다. 채광 전용 맵(엘가일, 프란시스 마을에 위치)이 등장하며, B(채광 단축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채광을 한다. 채광으로 습득한 아이템 역시 자동으로 가방(인벤)으로 들어가게 되며, 채광 시 곡괭이(상점에서 판매)가 하나씩 소비되어 특정 시간 동안 곡괭이 소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황금 곡괭이(캐쉬 아이템)가 추가 된다. 그리고, 채광 시 광물 이외에 원더코인(미니 게임용)과 일정 확률로 원더스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더스톤을 사용하면 랜덤하게 광물이 아닌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다.

SBSi 원더킹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킹 유저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고자 노력했다" 고 전하며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원더킹>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