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닌텐도DS로 즐거운 댄스파티를! '핑키스트리트 신나는 댄스배틀' 3일 발매

신세계아이앤씨(대표 이상현)는 게임 제작사인 딤플(대표 가미오 츠요시)과 게임 배급에 대한 계약을 맺고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인 ‘핑키스트리트 키라키라★뮤직 아워 신나는 댄스배틀’(이하 신나는 댄스배틀) 를 한국내 7월 3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예정인 ‘신나는 댄스배틀’은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있는 피규어 ‘핑키스트리트’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다.

다수의 캐릭터들과 댄스로 승부하여 아이템을 모으는 리듬액션게임으로 ‘신나는 댄스배틀’은 피규어의 원제작자가 게임 기획에서부터 캐릭터의 그래픽까지 감수하여 캐릭터 모션의 정밀함과 섬세함이 훌륭하게 재현되어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신나는 댄스배틀’은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아 한국에서의 반응이 기대되는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유통사업부 김진구 상무는 “당사는 처음으로 게임 배급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정식 발매 시까지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배급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