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2, 신규 서버 오픈 앞두고 '신규서버명 공모 이벤트' 진행

- 29일까지 신규서버 이름을 유저가 직접 결정하는 이벤트 진행
- 웹사이트에 덧글 달고 '데스크톱 PC', '가이드북', '티셔츠' 받자
- 7월 11일까지 아이템 드롭율 30% 증가, 경험치 20% 추가 이벤트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서버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의 신규 서버명 공모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등록하는 것 만으로 간단히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서버명이 등록될 경우 먼저 등록한 순으로 우선권이 주어지며, 서버명의 의미를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벤트에서 채택된 2종류의 서버명은 향후 오픈 될 신규 서버의 이름으로 전격 사용될 예정이며, 당선자 2명에게는 '데스크톱 PC'를 각각 경품으로 지급하고,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십이지천2> 공식가이드북과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가스소프트 김경식 팀장은 "<십이지천2>가 2008년 최고 흥행작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유저분들의 열렬한 성원 덕분"이라며, "<십이지천2>의 주인인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게 될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전서버에서 아이템 드롭율 30% 증가 및 경험치 10∼20%를 추가 지급하는 '고객 大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십이지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