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고양이의 쇼타임을 즐겨라! 오투잼, 무료 신곡 '캣 심포니' 출시

- 그간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료곡 서비스 전격 단행!!
- 국민 클래식음악, '고양이 왈츠'를 오투잼만의 색깔로 리믹스
- 대중성, 음악성, 노트퀄리티 3박자를 고루 겸비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이 오는 26일 무료 신곡 '캣 심포니(Cat Symphon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간 오투잼은 나우콤으로 인수된 후 '오리지날 오투잼 컴백'이라는 슬로건 하에 정책변경, 곡라벨화, 블록버스터급 신곡 출시, 영구곡 보상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초 리듬액션 게임으로의 영광 재현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 노력의 순간들과 함께 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에 출시되는 신곡 '캣 심포니'의 무료서비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무료곡이라 해서 만만하게 볼 수 없다. '캣 심포니'는 대중성과 음악성 그리고 리듬액션의 정수 오투잼만의 특징인 노트퀄리티를 극대화한 곡으로 이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오투잼 운영진들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항목이다.

신곡 '캣 심포니'는 피아노를 배울 때 마다 한번은 거쳐가는 관문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곡인 '고양이 왈츠'의 클래식 리믹스 버전이다.

'캣 심포니'는 원곡의 재기발랄함에 실제 고양이 사운드를 넣어 춤을 추는 듯한 곡의 느낌을 살렸고, 피아노 연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곡의 특성을 살려 피아노를 치는 그 맛 그대로의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곡의 마지막 부분은 고양이가 개에게 쫓기는 장면이 떠오르게 편곡되어 빠른 BPM으로 전환. 플레이의 박진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신곡 '캣 심포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맥스 스코어(최고점수)쟁탈전'은 오투잼 전 회원을 대상으로 난이도별(1∼7레벨 이지, 8∼16레벨 노멀, 17레벨 이상 하드) 최고점수를 클리어 한 유저에게 각 난이도별 1위 1명에게 5만 캐시, 2위 1명에게 3만 캐시, 3위 1명에게 1만 캐시, 4위∼10위까지 1천 캐시를 지급한다.

그리고 '캣 심포니 올콤 도전 이벤트'에서는 올콤비네이션 기록시 난이도별(1∼7레벨 이지, 8∼16레벨 노멀, 17레벨 이상 하드) 상위랭킹 20명에게 3천 캐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캣 심포니 리뷰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캣 심포니' 플레이 후 곡 또는 노트에 대한 소감, '만약 내가 곡을 만들었다면 이렇게 했을 것'이라는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좋은 의견을 남긴 10명을 선정하여 TOP 100이용권을 지급한다.

상기 이벤트는 6월26일부터 7월11일까지 총 16일간 펼쳐진다.

나우콤 권영훈 PM은 "'오리지널 오투잼 컴백'을 슬로건으로 신곡 출시는 물론 다양한 정책변경, 영구곡 보상 등을 실시하며 어느덧 4개월이 흘렀다. '캣 심포니'는 그간 오투잼에 보내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료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오랜 사랑을 받는 저력있는 게임 '오투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