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트라이더, 태국 게임시장 진출

- True Digital Entertainment 社와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 계약 체결
- 현지 대규모 기자 발표회 통해 계약 진행 및 서비스 일정 계획 공개
- 2008년 3/4분기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 진행 예정

카트라이더의 고속 질주, 태국까지 이어진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태국의 'True Digital Entertainment 社(이하 TDE, 회장 Thiti Nantapatsiri)'와 <카트라이더>의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하여 태국 방콕에서는 오늘 오후 대규모 기자 발표회가 진행되었으며, 현장에서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의 일정 계획도 공개됐다.

넥슨은 이후 카트라이더 태국 서비스의 첫 발인,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3/4분기 중 진행 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의 태국 서비스 파트너사인 TDE는, 태국 시장에서 '스페셜포스' 및 'Hip Street' 등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유력 퍼블리셔로 넥슨과는 이번 계약이 첫 만남이다.

넥슨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승우 본부장은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등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트라이더가, 드디어 TDE를 통해서 태국 시장에도 진출한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훌륭한 파트너사와 함께 캐주얼 레이싱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TDE의 General Manager인 Isra Taulananda는 "카트라이더는 많은 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즐길수록 새로운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며 "이후 대대적인 서비스 진행을 통해서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이라 덧붙였다.

카트라이더는 한국 국민의 1/3인 1,700만 명의 유저가 함께 즐기는 '국민 게임'으로 한국 시장 외, 중국, 대만 등지에 진출했으며 현재 세계 회원이 2억 명에 달한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