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준교수와 달인과 펼치는 시청자와의 한판 승부! '라이브배틀-케로로파이터'

- 온게임넷 <라이브배틀-케로로파이터>에 '닥터피쉬', '준교수', '달인'의 인기 개그맨 총 출동
- 캐주얼 액션대전 게임 '케로로파이터'로 시청자와 실시간 대결

'닥터피쉬', '준교수', '달인' 등 인기 개그 코너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고의 개그맨들이 시청자들과 실시간 게임 대결을 펼친다!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시청자 참여 게임대결 프로그램 <라이브배틀>에 MC로 깜짝 출연해 최고의 캐주얼 액션대전 게임 <케로로파이터>로 시청자들과 한 판 승부를 벌이는 것.

6월 19일(목)부터 2주간 방송되는 <라이브배틀-케로로파이터>는 목요일 오후 4시 '닥터피쉬'의 유세윤과 양상국, 토요일 오후 1시 '준교수'의 송준근과 허미영, 일요일 오전 11시 '달인'의 류담과 노우진이 각각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과 이색 대결을 펼친다. <라이브배틀-케로로파이터>는 동시간 투니버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닥터피쉬' '준교수' '달인'과 케로로파이터 대결을 펼치고 싶은 게임팬들은 방송이 시작되는 시간에 맞춰 '케로로파이터'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MC들이 불시에 유저들의 방을 깜짝 방문해 게임 대결을 펼칠 예정.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가장 멋진 활약을 펼친 게이머를 '오늘의 케로로파이터'로 선정해 자신이 속한 학급 전 학우와 직장 동료들에게 케로로빵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개그맨 유세윤은 "섭외를 받고 시작하게 된 케로로파이터에 요즘 푹 빠져 있다"며 "시청자와 재밌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현재 게임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멋진 진행과 게임 솜씨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온게임넷은 케로로파이터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 19일(목) 오후 4시 30분부터 <케로로파이터 훈련일지>를 방송한다. 온게임넷 인기 MC 허준, 온상민, 장진수, 다건 등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케로로파이터에 관한 알찬 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o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