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액션게임 '포포밍'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새콤달콤 칼라액션 포포밍, 공식 홈페이지 오픈
- 복잡한 절차 없이 게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아이디 제공하는 등의 부가 서비스 제공
-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축하메시지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새콤달콤 칼라액션 <포포밍>이 오늘(17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는 그 동안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사용되었던 티저 사이트에서 완전히 탈피한 것으로, 포포밍만의 특징인 '칼라 액션'을 드러내는 알록달록한 분위기를 담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포포밍의 기본적인 게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 유저간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보호자의 동의 등 복잡한 절차 없이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아이디를 제공하는 등의 부가 서비스도 포포밍만의 특징 중 하나다.

한빛소프트의 박종우 PM은 "포포밍의 다양한 특징이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다"며 "손쉽게 포포밍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포포밍은 오늘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포밍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오픈을 축하하는 '축하 메시지 남기기'와 포포밍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모임인 '포포지기 선발' 등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공개서비스를 위해 막바지 준비 중인 포포밍은 오는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프라이즈 테스트'를 통해 마지막 점검을 가질 계획이다.

<포포밍>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