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액션히어로2, 출시 5개월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이팟나노, 와콤타블렛, 광선검 우산 등 선물
- 영화 '핸콕'과 대규모 공동 이벤트로 HP노트북, 홍콩항공권 제공
두 번째 영웅도 '슈퍼' 활약을 펼치고 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히어로2>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이 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액션히어로2'는 전편보다 빠른 속도로 유저들을 모아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라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출시 이후 국내 3개 이동통신사 전체 인기 게임 순위에서 6개월 간 최상위권을 고수한 '슈퍼액션히어로2'는, 불과 이틀 동안 5만 건에 가까운 다운로드와 3개월 동안 1위를 기록한 전작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기념 사은대잔치'는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와 새로 게임을 받는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우선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슈액3'라는 키워드로 가면을 만들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와콤 타블렛과 광선검 우산, 몰래 게임 하는 안경 등 이색적인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에 게임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 랭킹을 처음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3세대 아이팟나노와 '슈퍼액션히어로2' 티셔츠 및 '슈퍼액션히어로2' 마이크로 SD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슈퍼액션히어로2'는 오는 7월 2일에 개봉하는 영화 <핸콕>과의 대규모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핸콕>은 윌 스미스 주연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기존의 슈퍼히어로와는 전혀 다른 까칠한 영웅 '핸콕'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신감각 신개념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이벤트 기간 중 '슈퍼액션히어로2' 의 체험판만 다운받아도 홍콩항공권 2매와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핸콕> 영화 예매권 등을 선물하며, 컴투스의 최신 히어로 게임을 다운받는 유저에게는 HP UMPC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랭킹 등록 시 채널명에 '핸콕'을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핸콕스킨과 '슈퍼액션히어로2' 별 500개를 지급하고, '핸콕 사고데이 알리미 배너'를 블로그에 복사하는 유저에게도 '핸콕'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슈퍼액션히어로2'는 개성 넘치는 미션과 화려한 액션을 구사하는 전작의 장점을 강화하고 능력치를 올려 주는 가면 아이템에 에디트 기능을 넣어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의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유저가 직접 가면을 만들어 올리는 가면마켓에는 현재 17만 개 이상의 가면이 업로드 되어 있는 등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 덕분에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슈퍼액션히어로 시리즈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이팟나노, 와콤타블렛, 광선검 우산 등 선물
- 영화 '핸콕'과 대규모 공동 이벤트로 HP노트북, 홍콩항공권 제공
두 번째 영웅도 '슈퍼' 활약을 펼치고 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히어로2>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이 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액션히어로2'는 전편보다 빠른 속도로 유저들을 모아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라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출시 이후 국내 3개 이동통신사 전체 인기 게임 순위에서 6개월 간 최상위권을 고수한 '슈퍼액션히어로2'는, 불과 이틀 동안 5만 건에 가까운 다운로드와 3개월 동안 1위를 기록한 전작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기념 사은대잔치'는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와 새로 게임을 받는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우선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슈액3'라는 키워드로 가면을 만들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와콤 타블렛과 광선검 우산, 몰래 게임 하는 안경 등 이색적인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에 게임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 랭킹을 처음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3세대 아이팟나노와 '슈퍼액션히어로2' 티셔츠 및 '슈퍼액션히어로2' 마이크로 SD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슈퍼액션히어로2'는 오는 7월 2일에 개봉하는 영화 <핸콕>과의 대규모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핸콕>은 윌 스미스 주연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기존의 슈퍼히어로와는 전혀 다른 까칠한 영웅 '핸콕'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신감각 신개념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이벤트 기간 중 '슈퍼액션히어로2' 의 체험판만 다운받아도 홍콩항공권 2매와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핸콕> 영화 예매권 등을 선물하며, 컴투스의 최신 히어로 게임을 다운받는 유저에게는 HP UMPC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랭킹 등록 시 채널명에 '핸콕'을 등록하는 유저에게는 핸콕스킨과 '슈퍼액션히어로2' 별 500개를 지급하고, '핸콕 사고데이 알리미 배너'를 블로그에 복사하는 유저에게도 '핸콕'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슈퍼액션히어로2'는 개성 넘치는 미션과 화려한 액션을 구사하는 전작의 장점을 강화하고 능력치를 올려 주는 가면 아이템에 에디트 기능을 넣어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의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유저가 직접 가면을 만들어 올리는 가면마켓에는 현재 17만 개 이상의 가면이 업로드 되어 있는 등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 덕분에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슈퍼액션히어로 시리즈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