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오투잼, 유저들 성원 힘입어 영구곡 보상 기간 '30일' 전격 연장

- 현재 약 2만명 보상신청 완료 및 대기중, 기간 연장 요청이 하루 1천 여건 육박
- 영구곡 보상 신청 기간 30일 전격 연장! 6월12일부터 7월11일까지 실시
- '오리지날 오투잼 컴백'이 완성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이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구곡 보상 신청 기간을 30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2008년 3월 '오리지날 오투잼 컴백'을 슬로건으로 실시된 1차 정책변경과 함께 이번 영구곡 보상책에 이르기까지 세계최초 리듬액션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가기 위한 나우콤의 행보는 발 빠르다.

'오투잼' 서비스 시작부터 지금까지 오투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아끼지 않고 있는 유저들에 대한 보상과 서비스 확충이 최우선이라는 신념하에 단행되어지고 있는 이번 영구곡 보상책은, 지금껏 '오투잼' 최대의 화두였던 만큼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하에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5월29일을 시작으로 진행된 영구곡 보상신청에는 약 2만 명이 신청을 완료하고 보상 대기중에 있으며, 대상자는 '오투잼' 추정 약 16만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보상기간동안 미처 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의 기간 연장 요청이 하루에도 1만 여건에 육박하고 있다. 이에 오투잼 운영진은 6월12일부터 7월 11일까지 30일 연장을 감행하기로 했다.

영구곡 보상의 범위는 1인 1계정만 보상되며, 영구곡으로 구입한 곡 수량만큼 현재 서비스 중인 곡으로 보상할 계획이다. 보상신청은 '오투잼' 로그인 후 신청양식에 과거 영구곡 서비스 당시 ID,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과거 구입했던 곡의 수만큼 보상 받을 곡을 선택하면 된다. 최종적으로 신분확인 서류를 우편, FAX 또는 e-mail을 통해 발송하면 신분확인 후 곡 보상이 진행된다.

한편, 오투잼은 'Beethoven's Fire(열정)'를 시작으로 '메일라이더' '떼창'까지 V3를 꿈꾸는 블록버스터급 신곡을 출시하여,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떼창' 출시기념 이벤트가 한창이다. 1만 캐시 상당의 TOP100 이용권(30일)을 지급하는 구매 혜택 이벤트와, 5,000캐시를 지급하는 '떼창 최고의 올콤에 도전하고 5천 캐시를 가져라!' 그리고 총 40만 캐시가 걸려있는 '떼창 UCC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우콤 권영훈 PM은 "오리지날 오투잼 컴백이 최종 완료되는 그 날까지, '오투잼' 운영진 일동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오투잼' 음악 전사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