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메이플스토리 iTCG '보스 몬스터의 출현' 출시

- 6월 18일 '보스 몬스터의 출현' 공식 발매
- 강력한 공격력 및 HP를 지닌 보스 몬스터 카드 7종과 신규 캐릭터 카드 4종을 포함한 총 60장의 카드로 구성
- 오늘부터 홈페이지 내 '보스 몬스터의 출현' 사용법에 대한 소개 페이지 오픈

더 새롭고 강력해진 메이플스토리 iTCG를 경험하라!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18일에 신규 메이플스토리 iTCG '보스 몬스터의 출현'편을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보스 몬스터의 출현'은 보스 몬스터 카드 7종과 신규 캐릭터 카드 4종을 포함한 총 60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보스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 카드보다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HP)을 지닌 카드로, 보스 몬스터 카드에 적혀있는 '보스 액션' 을 사용하면 상대방에게 다양한 액션을 취할 수 있다. 이외 '보스 몬스터의 출현'에는 '인디고', '펠릭스', '노바', '브루노' 등의 4종의 신규 캐릭터 카드도 추가됐다.

넥슨은 금일 '보스 몬스터의 출현'의 출시를 앞두고 메이플스토리 iTC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스 몬스터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적힌 소개 페이지를 오픈한다. 또한, 홈페이지 내 '카드정보' 카테고리를 통해 '보스 몬스터의 출현' 카드 60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보스 몬스터의 출현'은 메이플스토리 iTCG에 대한 큰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작품"이라며 "다양한 역할을 담당하는 '보스 몬스터'를 통해 고도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월 26일 '메이플스토리 iTCG' 발매 후 2주에 한번씩 넥슨 사옥에서 강습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 TCG 전문 샵을 순회하며 을 순회하며 게릴라 강습도 실시하고 있다. 7월부터는 서울, 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강습회를 펼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