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무협게임 귀혼,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이벤트 실시

- 롯데월드와 제휴, 6월 11일부터 7월 9일까지 '심심타파' 여름 이벤트 실시
-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귀혼 쿠폰 받아 귀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증정
-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귀여운 롯데월드 모자 아이템 지급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게임 <귀혼>이 롯데월드와 제휴하여 6월 11일부터 7월 9일까지 약 한 달에 걸친 여름이벤트를 실시한다.

'귀신과 무협'이라는 특이한 소재와 귀여운 캐릭터로 캐주얼 무협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어 온 귀혼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롯데월드와 제휴하여 '심심타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심타파'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7월 9일까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귀혼 쿠폰을 받은 후, 엠게임 귀혼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롯데월드 모자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쿠폰을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2매)를 선물한다.

한편, 기존 무협 게임이 주는 무거운 요소들을 버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캐주얼 무협 게임으로 승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귀혼은 지난 5월 신규 지역인 '오래된 나루터'와 신규 마물 5종을 업데이트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엠게임의 귀혼 마케팅 김은경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귀혼을 즐기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하나 더 선사하고자 기획하였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다양한 만남의 자리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