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2008, 업데이트 기념해 유저와 함께하는 BGM 콘테스트 실시

-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 오늘(6.4)부터 BGM 공모 실시
- 400만원 이상의 상금 증정과 BGM 프로듀서가 되는 자격 부여

주석, 라이머 등 유명한 뮤지션들의 참여로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모았던 프리스타일 배경 음악 제작에 유저가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2008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는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프리스타일에서는 BGM 제작을 필두로 유저와 함께 게임을 만들어가는 기회를 늘려 갈 계획이다.

프리스타일과 어울리는 힙합곡을 창작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아카펠라 곡을 리믹스 해 공모하면 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2백 만원의 상금과 프리스타일 BGM 프로듀서가 되는 자격이 주어진다.

BGM 공모는 금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한달 동안 실시되며 힙합플레이야(www.hiphopplaya.com/)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모하면 된다. 이 중 10곡을 선발,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 게재해 유저들이 직접 순위를 결정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최종 우승자 발표는 7월 25일에 있을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힙합스타일의 경쾌한 프리스타일 BGM은 유저와 힙합마니아들 사이에서 게임 못지 않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프리스타일 BGM의 주인공이 되는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2008>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