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오퍼레이션7, 강력한 화력 자랑하는 신규 총기 추가

-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신규 아이템 소총 M14와 샷 건 M590 업데이트 실시
- 영화 '트랜스포머'에도 등장한 항공 승무원용 방염복 코스튬 F.L.O.G 선보여
- 6월 11일부터 피카 에어 PC방과 1시간 무료 쿠폰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고, 파크E.S.M(대표 이해원)에서 개발한 FPS게임(1인칭 슈팅 게임, 이하 FPS) <오퍼레이션7(OPERATION7)>은 지난 5월 28일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신규 총기 아이템 2종과 코스튬을 업데이트했다.

'오퍼레이션7'은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각의 FPS게임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광안대교, 용산역 등의 리얼 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실제 무기와 장비 모델들의 연구와 고증을 토대로 완성된 '무기 조합 시스템', 개성 있는 연출과 기능적인 아이템을 이용한 '캐릭터 조합 시스템' 등 FPS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한 시스템들로 무장하여 실제 전투와 같은 생생함을 전달한다.

새롭게 선보인 총기 아이템은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소총계열의 M14와 샷 건 M590이다. M14는 무겁고 데미지가 강력하여 엄호사격 및 전략지 방어에 유용하며, '무기 조합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돌격, 돌격 백업, 방어 등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M590은 오퍼레이션7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샷 건으로 근거리에서 한 발 최고 180 데미지를 자랑하는 최강의 부무기로 통한다.

새롭게 선보인 코스튬 F.L.O.G.(Flame Resistant Organizational Gear)는 영화 '트랜스포머' 에서도 이라크 파병 육군들이 입고 나와 화제가 된 의상이다. 전차나 항공 승무원용 방염복을 개선하여 FFW(Future Force Warrior)용으로 개발된 미래형 아이템으로 화력 데미지에 강하다.

한편, '오퍼레이션7'은 오는 6월 11일부터 피카에어 PC방과 제휴하여 본격적인 여름철 PC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피카에어 PC방에서 '오퍼레이션7'에 접속하여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뒤 기본 튜토리얼을 마스터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PC방 1시간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