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온라인게임 '카르카스 온라인' 첫 공개

- 카르카스 온라인, '프리챌 마이Q, 네이버 블로그' 오픈
- 원화 및 플레이 스크린샷, 캐릭터 이미지와 시나리오 공개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사용자 참여형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의 플레이 스크린샷을 포함한 각종 이미지를 프리챌 개인홈피 마이Q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주요 이미지 중 원화 이미지 및 아트웍은 카리스마 넘치는 게임의 영상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하고 있다. 화려한 배경과 어울러진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특징을 잘 표현해내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플레이 스크린샷은 플레이 초기화면인 마을 내에서 기사와 몬스터의 전투 장면과 유저가 처음 게임을 플레이할 때 캐릭터를 선택하는 장면들이다. 실제 플레이 영상답게 캐릭터의 상태 및 정보 등을 볼 수 있는 창과 캐릭터 선택시 리스트 등도 볼 수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캐릭터 4종의 이미지와 함께 각 캐릭터에 대한 시나리오도 공개했다. 전쟁터를 떠돌던 고아였던 퍼스트 메이지인 '페이라'와 저돌적이고 강력한 검술로 적진을 유린하는 공격적인 집단 워리어의 '카발라'를 비롯해 전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헌터 중 퍼스트 헌터인 '텔로스', 최정예 전투요원인 퍼스트 나이트 '헤르티아'등의 캐릭터와 그에 대한 시나리오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사업부장은 "이번 플레이 스크린 샷, 캐릭터 이미지와 시나리오 공개를 통해 카르카스 온라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유저들이 미리 맛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추후 6월 중순에 티저 사이트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카르카스 온라인이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 등은 프리챌 마이Q와(q.freechal.com/Karcass)와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karcass)를 통해 볼 수 있다.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은 악마들의 침략에 무너진 왕국을 배경으로 그들에 맞서는 기사들의 모험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액션게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타격감 및 화려한 액션 등은 물론, 유저가 특정 맵을 직접 꾸미고 사냥할 수 있는 '월드 메이킹 시스템'이 특징이며 파티 콤보 시스템을 지원하는 전투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하반기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거쳐 연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 진행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