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액션RPG '워로드', 서비스 오픈이래 최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최고레벨 60까지 확장, 28종 전장과 500가지 아이템 새롭게 공개
- 닌텐도Wii, MP3 플레이어 등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액션 RPG의 기준 워로드의 진정한 호쾌함은 지금부터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RPG <워로드>에서 서비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60까지 확장 ▲28종의 전장과 500가지 아이템 새롭게 출시 ▲보석 장착 시스템 및 마을 내 PVP 모드 추가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적용되었다.

최고레벨 확장으로 워로드 유저들은 다양한 스킬과 신규 아이템을 경험하고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수 백 가지의 퀘스트와 아이템이 다량 확보된 만큼 새롭게 변모한 게임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석 장착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 플레이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무기의 등장이 예상된다.

아울러 게임 내 이동 수단인 말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채팅 매크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적립한 쿠폰으로 닌텐도Wii,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Wii를 쓸어버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친구를 추천하고 게임머니를 지급받는 'WP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 워로드 개발팀 김재영 팀장은 "신규 컨텐츠와 게임 시스템이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반응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차후 선보일 예정인 국가/길드 시스템과 대규모 PVP 모드가 완성도 높게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워로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