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HIS), 오늘부터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 다양한 전투기 추가, 대규모 점령전 도입으로 게임의 재미 극대화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비행슈팅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늘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테스트 기간은 오늘부터 25일까지 3일간이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밤 12시까지다. 기간 내에는 누구나 테스터로 신청, 참여 할 수 있다.

올해 1월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2차 세계대전의 실제 전투를 소재로 시원한 타격감과 대규모 공중전의 재미를 선보인 'HIS'는 2차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 또 한번 비행 슈팅의 재미를 선사한다.

실제 2차 세계대전의 리얼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영국 항공전, 버마 공로 등 신규 미션 수십여 종이 추가 되었으며, 레닌그라드 마셸제도 등 신규 맵이 다양하게 추가되었다. 또한 신규 전투기 50여종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하나의 특징적인 것으로 '대규모 점령전'이 도입된다. 점령전은 연합군과 추축군으로 구성된 진영 중 하나의 세력을 필수적으로 선택해 플레이 하면, 상대방의 영토를 많이 점령하는 진영에게 공격력, 경험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점령전은 토, 일 양일간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이벤트로 열린다.

이외에도 아이템샵, 무기 연구소 등 마을 개념의 비행기지 시스템과 메신저 시스템의 도입 등 유저들이 충분히 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강화했다.

<HIS>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