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바스티안 리턴즈, '공성전' 시스템 첫 공개

- 바스티안리턴즈 공성전, 카펠라공성 원정대 모집

그라제(대표 박창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바스티안리턴즈>의 공성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체험서버인 카펠라서버를 통해 2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공성전은 지난 달 도입된 렙제던전과 언더월드 업데이트를 잇는 '바스티안리턴즈'의 하이라이트로, PvP와 길드 플레이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원정대 모집 기간인 25일까지 참가신청한 길드유저를 대상으로 카펠라서버에서 진행된다.

최초로 카펠라성 내의 수호석을 파괴한 후, 드롭되는 카펠라왕관을 차지한 길드가 수성측이 되어 카펠라성을 차지할 수 있으며, 공성전이 진행되는 동안 카펠라 성의 모든 지역에서 명성치 하락 없이 자유로운 PK가 가능하다.

원정대에 참가 접수한 길드 유저들은 누구나 체험서버인 카펠라서버에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서버의 캐릭터 정보가 동일하게 이전, 생성된다. 카펠라공성 원정대 모집은 25일까지 '바스티안리턴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1차 공성 날짜인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총 4차에 거쳐 매일 16시에서 18시까지 공성전이 진행된다.

이번 카펠라공성 원정대를 통해 테스트를 마친 후, 6월 중으로 정규 서버에도 공성전을 도입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바스티안리턴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스티안리턴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