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레드망고 타이쿤' 후속작 '레드망고 타이쿤2' 21일 출시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와 제휴하여 큰 히트를 기록한 ‘레드망고타이쿤’의 후속작인 ‘레드망고타이쿤2’가 KTF에서 21일 출시 되었다고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가 밝혔다.

레드망고는 국내 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 인기 요거트 프랜차이즈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레드망고타이쿤2’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레드망고 매장에서 쓸 수 있는 1천 원짜리 쿠폰을 준다. 또한 전국 150여 개의 매장에서 게임 관련 홍보물이 게재되고 게임 주제곡을 매장에서 틀어 주는 등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의 진화도 눈에 띈다. 지오스큐브 특유의 맛깔스러운 원고지700매 분량의 풍성한 스토리와 6개에 달하는 각기 다른 엔딩은 일반적으로 스토리 비중이 낮은 다른 타이쿤 게임들과 차별 점을 확실히 하고 있다. 그리고 메인 게임에서는 실제 장사를 하는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무한 모드를 두어 시간제 장사 시스템이나 마케팅 미니 게임 등의 다양한 재미를 주어 게임의 양과 질을 한껏 높여 주었다.

이미 SK텔레콤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누렸으며, 출시 직후 3편에 대한 기대평도 상당 수 올라왔던 것이 특징이다. 한편 LG텔레콤에서는 1주 후인 29일 출시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100% 연계한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였던 ‘레드망고타이쿤’의 두 번째 시리즈인 ‘레드망고타이쿤2’의 정보 이용료는 2500원이며, KTF Magic N 또는 SHOW에 접속하여 게임 > 게임샵 > RPG/어드벤처/시뮬/타이쿤 > 타이쿤게임(경영시뮬) >레드망고타이쿤2 또는 게임 > 최신게임 > 레드망고타이쿤2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레드망고타이쿤2’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토핑 쿠폰을 지급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2명에게 레드망고 3개월 무료이용권, 서울랜드 이용권 등의 상품을 제공 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드망고타이쿤2’ 공식 커뮤니티 ‘레망’(www.remang.co.kr)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