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워록, '대갈 장군 운영자'를 잡아라!

- 6월 4일까지 매주 수, 목, 토요일마다 '아이다' 서버 내 이벤트방 개설
- 체력 수십 배 높게 설정된 '빅 헤드' 운영자 캐릭터와 대결하는 이벤트
- 워록 티셔츠, 고급 마우스 패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 지급

넥슨(대표 권준모)은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에서 오늘부터 '대갈 장군 운영자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개설되는 이벤트방에 접속해 운영자 캐릭터와 대결하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행사로, 워록 게이머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방은 오는 6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마다 워록 '아이다' 서버 내 개설된다.

워록 운영자는 이벤트 진행일마다 게임 내 공지 후 이벤트방을 개설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해당 이벤트방에 접속해 팀원들과 함께 운영자 캐릭터를 공격하면 된다.

운영자 캐릭터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타 캐릭터들과 구별되도록 머리가 몇 배 부풀어 있는 '빅 헤드(big head)' 버전이 적용되며, 체력(HP) 또한 수십 배 높게 설정될 예정이다. 또한 운영자 캐릭터는 중화기병을 기본으로 '팬저'를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넥슨은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워록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지급하며, 또한 각 운영자 캐릭터별로 가장 많은 킬(kill) 수를 기록한 팀을 선정해 고급 마우스 패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유게시판과 동영상게시판에 '빅 헤드' 운영자 캐릭터의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올린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