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쌈박' 2차 CBT에 회원가입자 10배 이상 증가하며 성황리에 종료

- 1차 CBT 대비 약 10배 이상 회원가입자수 증가
- 2차 CBT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의 기반 마련
-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오는 6월 다시 찾아뵐 것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쌈박>의 2차 CBT가 지난 20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쌈박'은 이번 CBT를 통해 1차 CBT 대비 회원가입자수가 약 10배 이상 신장되는 등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고, 사전 목표였던 서버안정화 TEST 및 밸런싱 점검을 통한 확인 검증작업을 수행하며 향후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쌈박' 2차 CBT는 능력치 구현, 버튼 연타회복, 메신저 기능, UI 변경, 맵 6종이 새로 추가되어 선보였고,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유저들과 함께 했다.

이번 2차 CBT동안 참여한 유저들은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여 보다 발전하는 '쌈박'이 될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하였고, 박치기의 모션 및 소재에 대한 신선함, 아이템 비주얼의 깜찍함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는 6월 '쌈박'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3차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3차 CBT때는 서바이벌모드 구현, 랭킹적용, 다양한 의상아이템 등 지속적인 컨텐츠 추가를 통해 만족도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나우콤 박세진 PM은 "'쌈박'의 2차 CBT에 참여해 준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무장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6월에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쌈박>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