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온라인 아이스하키게임 바디첵 온라인, '팀 랜덤 배치' 모드로 부서질 때까지 즐겨라!

-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의 전적, 승률, 경기 기여도 통한 팀 랜덤 배치 기능 추가
- 실감나는 경기장 표현을 위한 NPC 대거 확장 및 GM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세계 최초의 아이스하키 온라인 게임인 <바디첵 온라인>이 '팀 랜덤 배치'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5.21) 밝혔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레드팀과 블루팀의 멤버들이 플레이 조건과 경기 결과 등에 따라 팀이 배치되는 '팀 랜덤 배치'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다. 또한 실감나는 경기장 분위기 구현을 위한 관중 NPC를 대거 확장하고 펜스 광고판을 선보여 더욱 실감나는 아이스 하키 경기장의 모습을 구현했다.

바디첵 온라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팀 랜덤 배치' 시스템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이 방을 생성할 때 '일반 모드'와 '랜덤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방을 생성하고 난 후에도 필요 시 '방 설정 변경'을 통해 유저들이 원하는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 특히 '팀 랜덤 배치' 시스템은 유저들의 '전적'과 '승률', '경기 기여도' 등을 통해 자동으로 팀을 구분함으로써 양 팀의 전력을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시켜 최적의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오늘 정기 점검을 기준으로 서버 내에 생성되어 있는 모든 캐릭터에 '스테미너 포션'과 '아머 수리기' 등 2종의 소모성 아이템을 각 50개씩 일괄 지급하는 'GM 특별 아이템 공급' 이벤트가 시작된다.

바디첵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한 이영수 프로듀서는 "승부의 결과에 따라 재미가 커지는 스포츠 게임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조건에서 유저들간의 경합이 이루어 질 수 있는 '팀 랜덤 배치' 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 면서 "이번 시스템을 통해 바디첵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