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액션게임 티크루, 게임 내 보물상자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인기 급상승'

-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의 관심 폭증
- 티크루 온라인, 오픈 100일 맞이 이벤트 진행
 
다조인(대표 채명필)이 서비스하고 미지아이엔지(대표 이성술)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티크루"<이하 티크루>는 지난 5월1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게이머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티크루는 지난1일, 그 동안 소규모로 진행해 오던 업데이트에서 벗어나 인터페이스가 변화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다양한 신규 컨텐츠가 공개되고, 유저들의 요구사항 등이 반영된 이번 업데이트는 사전부터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았다.
 
새롭게 추가된 튜토리얼 모드를 필두로 진행된 인터페이스의 변화는 게임의 편의성을 강화하였고 각종 신기능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 특히, 콤보 카운터와 컷인 화면의 업데이트 이후 게임 플레이를 해본 유저들은 한층 더 높아진 게임의 타격감을 첫손에 꼽고 있다.
 
“세라프”라는 티크루 게임 아이디를 쓰는 유저는 “게임 내 보물상자, 중간 미션 보상 그리고 사운드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만족 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유저인 “소연공주”는 “새로 바뀐 티크루!! 화려한 이펙트 효과!!”라며 감탄사를 연발하였으며, “세심하게 마우스 커서까지 변화된 티크루에 더 많은 애정을 쏟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지난 15일 오픈 100일을 맞은 티크루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티크루 100일 맞이! 3,6,9 이벤트>와 <출석도장 쾅쾅!! 경품이 펑펑!!> 등의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으며, 닌텐도Wii, NDSL, 미키 MP3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조인의 주형건 이사는 “앞으로 티크루의 보다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여러분들이 의견을 적극 반영 하여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티크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