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애니와 게임이 만난다! SP JAM,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6월부터 공개시범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엔씨소프트 보드스포츠 게임 <SP JAM>이 소니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신작 '서핑업'과 8월 1일부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엔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SP JAM>은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으며, 연속 트릭을 통해 스피드를 극대화시켜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온라인 보드스포츠 게임인데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SP JAM>과 '서핑업'은 게임 내 요소인 펜스, 대형 전광판, 관전탑, 에드벌룬, 피니쉬라인 등의 요소를 활용하여 PPL(게임 내 간접광고)을 진행하는 한편, 오는 15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 상점에서 '서핑업' 아이템을 구입하여 착용한 후 이벤트 슬로프(에어마운틴)에서 게임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서핑업' 무료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펼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에 관해 SP JAM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정승현 PD는 "각종 제휴 활동을 뒷받침해 줄 풍부한 인게임 요소를 활용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현재 진행중인 공동 프로모션 외에도 하반기 본격적인 스노보드 시즌에 대비해 여러 가지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SP JAM>은 영화예매 전문 사이트 '맥스무비'와 맥스무비 로고를 게임 내에 삽입하고, 로고가 있는 맵에서 플레이한 유저 중 기록이 가장 빠른 사람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어서, 앞으로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 진행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편, 게임 오픈시부터 SP JAM에 고퀄러티 BGM을 제공하고 있는 소니BMG 뮤직 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는 8월 중 신곡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BGM을 추가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SP JAM>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