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제 2의 V3를 꿈꾼다! '오투잼' 신곡 '메일라이더' 공개

- 'V3' 프로듀서가 제작한 첫번째 신곡 '열정'에 대한 유저 반응 뜨거워
- '열정'의 인기 여세를 몰아 '메일라이더'가 온다, 5월16일 곡 출시 당일 무료 체험이벤트 전격단행!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이 제2의 V3를 꿈꾸는 블록버스터급 신곡 그 두번째 '메일라이더'를 오늘(5월16일) 출시한다.

5월 초 출시하여 큰 반향을 일으킨 블록버스터급 신곡 제1탄인 'Beethoven's Fire(열정)'는 오투잼 최고의 인기 곡 'V3' 프로듀서가 제작했다는 사실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초보 유저들에겐 다소 어려운 '열정을 정복하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유저가 무려 3백 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출시되는 두 번째 신곡 '메일라이더'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사전 듣기 서비스를 통해 음악을 접한 유저들의 호응은 오늘 곡 출시로 극대화 될 전망이며, 5월16일 출시 당일 무료체험 이벤트가 펼쳐져 신곡 출시를 기다려 온 유저들에게 좋은 5월의 선물이 될 듯하다.

앞으로도 오투잼은 신곡 발표 당일은 무료 체험이벤트를 전격 단행하여, 유저들이 곡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다각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라이더'는 독일의 작곡가 '헤르만 네케'의 '크시코스의 우편마차'를 강렬하고 신나는 하우스 리듬의 오투잼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서, 심장을 닮은 오토바이 엔진소리, 재미있고 다양한 효과음, 박진감 있게 펼쳐지는 리듬의 향연은 오토바이 레이싱을 하는 듯한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오투잼 운영진은 "'메일라이더'는 BPM도 빠르고 타격감이 세기 때문에, '메일라이더'를 하기 전엔 반드시 손가락을 충분히 풀어주고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주의사항을 전달할 정도로 이번 신곡은 오토바이 질주 쾌감을 선사하는 음악과 노트의 박진감이 어우러진 곡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블록버스터급 신곡 제2탄 '메일라이더'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숨겨진 오토바이 소리를 찾아라'에서는 신곡 플레이 후 오토바이 소리가 몇 번 나는지를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하여 정답을 맞춘 10명에게 Top100 이용권을 지급한다.

'메일라이더가 캐쉬를 푼다' 이벤트에서는 곡 플레이 난이도별 최다 스코어 랭킹 10명에게 5,000캐쉬를 지급한다. 상기 이벤트는 오늘부터 5월31일까지 실시된다.

마지막으로 '메일라이더를 알려라'는 5월16일부터 6월15일까지 UCC사이트에 '메일라이더' 플레이 동영상을 올린 후 링크를 오투잼 게시판에 올린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Top100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나우콤 권영훈 PM은 "블록버스터급 신곡 3곡 중 두 번째 곡인 메일라이더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지난 '열정'때 여러분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으로 오투잼에 대한 여러분의 변치 않은 마음을 알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신곡 업데이트와 수준 높은 노트퀄리티로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