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 2차 클로즈베타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텍은 스튜디오 브라우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Freez on Air)>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일 밝혔습니다.

8월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게임 모드를 공개하게 된다고 합니다. 프리즈온에어의 게임모드는 배틀 파이프 모드와 레이스모드, 챌린지 모드 총 3가지로, 그 중 스노우보드 게임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배틀 파이프 모드'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틀 파이프는 스피드를 겨루는 일반적인 스노우 보드 레이스와는 차별화 된 게임 모드로서, 트릭 콤보와 배틀 게이지를 이용한 팀 배틀을 강조하고 이는데요. 유저는 다양한 테마를 배경으로 한 하프 파이프에서 총 64가지에 이르는 화려한 트릭을 구사하여 '트릭배틀'을 펼치게 된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프리즈온에어의 캐릭터가 추가로 공개됩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별개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로미'가 프리즈온에어에 합류한 마지막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와 함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챌린지모드의 '배틀 파이프 입문'을 수행하거나 매일 일정한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서 상품권을 증정하며, 레이스 모드에서 5위 안에 기록을 남긴 유저에게도 닌텐도DSL, 최신형 PMP의 행운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프리즈온에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프리즈온에어>의 운영사인 그래택의 온라인게임 사업부 최한중 사업부장은 "지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전반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오랜 준비끝에 선보이는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도 유저 여러분의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프리즈온에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