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아틀란티카의 5월이 한층 더 즐거워진다! '5월의 축제 이벤트'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에서 5월이 즐거운 ‘5월의 축제 이벤트’를 8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에 실시하는 풍성한 이벤트 ‘5월의 축제 이벤트’ 중 하나, ‘배틀홀릭’이벤트는 무한리그전에 참가하여 10번 이상 전투시 백마, 만능재훈련의책, 심판의주술서, 난입방지주문서 등의 인기 아이템들이 포함된 ‘엘리시안의 선물’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일 4회 개최하는 무한리그전에 참여하여 하루 최대 3개까지 ‘엘리시안의 선물’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 둘, ‘검투장 행운 2배’이벤트는 NPC간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이어지는 검투장 배팅에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의 선물’을 3개씩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검투장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셋, ‘달콤한 출발’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유저 중 레벨 5 이상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노트북, 비디오카드, 닌텐도WII, 닌텐도DS, 아틀란티카USB, 아틀란티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5월 8일부터 6월 12일까지 PC방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아틀란티카 가맹PC방에서 아틀란티카를 즐기면 순간이동, 자동이동, 정찰 기능이 기본 제공되고, 경험치 150%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일별로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1시간부터 4시간까지 시간대별로 생명, 부활, 심판, 현혹의 주술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특히, PC방 쿠폰을 사용하면 ‘주술서상자’와 ‘암브로시아’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5월의 스페셜데이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스승의 날’ 등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과 관련된 기억에 남는 사연을 로마광장에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하여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5월 12일 ‘석가탄신일’에는 12일 당일 18시, 21시에 접속 중인 유저 모두에게 ‘화려한보물지도’ 1개씩을 지급하고, ‘화려한보물지도’를 통해 진품 ‘금동미륵보살반가상’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용맹의주문서팩’을 지급한다.

한편, ‘스승의날 이벤트’는 아틀란티카를 처음 시작하면서 도움을 줬던 사람과의 에피소드를 로마광장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10명에게 아틀란티카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조한서 마케팅본부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따뜻하고 기분 좋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겁고 뜻 깊은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