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HIS)', 23일부터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 테스터 모집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 증정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비행슈팅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5월 23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JCE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HIS'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늘(5.7)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테스터를 모집하고, 신청만 해도 전원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하는 테스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터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DSLR, M 플레이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거나 의견을 올리는 테스터들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플레이 중 각 레벨에 맞는 미션을 완수하는 테스터들에게는 소니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HIS'는 2차 세계대전의 실제 전투를 소재로 다양한 미션과 실제 전장을 사실감 있게 구현한 비행슈팅 게임이다. 최대 25대 25의 대규모 전투 및 진지 쟁탈을 중심으로 한 점령 전 모드는 'HIS'만의 특징으로 손꼽힌다. 또한, 기존 비행 게임과는 차별화 된 손쉬운 조작감과 다양한 스킬 구사를 통한 화려한 공중전은 'HIS'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JCE 측에서는 "JCE의 첫 퍼블리싱 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HIS'는 비교적 쉽고 간편한 조작 감으로 초보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매니아 층뿐만 아니라 초보들도 쉽게 비행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을 구현하였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HIS)>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