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SP1, 총상금 1천만원 걸린 '서버별 길드 최강전' 에 유저들 호응

- 각 서버 별로 최강 길드 가려 현금100만원 및 기념 트로피 지급
-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가운데 성황리 진행돼 커뮤니티 활성화 이어져
- 경품 제공하는 추천인 이벤트, 전국 규모의 PC방 무료 이용 이벤트도 진행 중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SP1(SilentPlot1, 이하 SP1)>에서 '우수 길드 선발 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26일부터 오는 5월 24일까지 한 달에 걸쳐 실시되며, 선발된 우수 길드에게는 포상금으로 100만원의 현금과 기념 트로피가 수여된다.

넥슨은 이벤트 기간 내에 서버 별로 가장 많은 길드 포인트를 누적한 길드를 우수 길드로 선발해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SP1 개발팀과의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이 날 행사를 통해 기념 트로피 및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500개 이상의 신규 길드가 생성되는 등 이번 우수 길드 선발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가 잇따르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SP1 게임 게시판 및 각 커뮤니티 사이트에 많은 글들이 게재되는 등 유저 간 커뮤니티 활성화의 촉매 역할을 하고 있다.

우수 길드 선발 이벤트 외에도 SP1에서는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추천인 이벤트'와 전국 규모의 'PC방 무료 이용 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계속되며, 5일까지 전국 지정 PC방에서 SP1을 즐길 시 1시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SP1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성재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열화와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활발한 길드 및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SP1의 재미를 십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최강 길드의 영예에 걸맞은 최상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P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