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라그나로크 온라인2, 오늘부터 경험치 150%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2일부터 6일까지 캐릭터 및 직업 경험치 150% 증가 혜택
- 6일부터 9일까지 운영자 찾기, 같은 액세서리 착용하기 등 게릴라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오늘부터 경험치 상승 이벤트와 게릴라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2 유저라면 누구나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 내 순간 포착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게릴라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어 서로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경험치 상승 이벤트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는 캐릭터 경험치와 직업 경험치가 평소보다 150% 증가해 빠른 레벨 업에 따른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달리 게릴라 이벤트는 6일부터 9일까지 각 서버 별로 번갈아 진행된다. 첫 번째 'GM을 찾아라'는 게임 내에 숨어 있는 운영자를 찾는 이벤트로, 게임 방송을 통해 이벤트 시작 고지와 운영자의 위치 힌트가 주어진다. 제일 먼저 운영자를 찾아내는 유저에게는 무기의 외형을 변경시켜 주는 '오오제' 선택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는 게임 방송을 통해 특정 액세서리를 발표한 후, 3∼5명이 팀을 이뤄 동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해당 장소에 집합하는 이벤트다. 가장 먼저 동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집합한 한 팀에게는 30분 동안 습득 경험치를 20% 상승시켜주는 '숙련의 주문서'를 각각 5개씩 지급한다.

라그나로크2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다른 색깔의 이벤트로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게릴라 이벤트는 운영자와 유저, 유저와 유저가 서로 협력하는 시스템으로 신뢰 형성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