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 온라인',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 온라인>이 이달의 우수게임 4월 수상작(PC/온라인게임 부문)으로 선정되었다.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문화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즈가 주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분야별 게임들의 작품성, 기획 및 시나리오, 그래픽, 사운드 등 총 4가지 부분을 심사, ‘찹스온라인’은 PC/온라인 부분에서 경쟁력 있는 타 후보작들을 제치고 수상했다.

4월 수상작으로 선정된 ‘찹스온라인’은 어린 시절 동네 골목을 뛰놀며 즐기던 다방구, 얼음땡과 같은 놀이들을 게임으로 잘 표현한 점과 토마토, 뚤어뻥 등 재미있는 도구를 이용, 비 폭력적 슈팅게임이라는 독창적인 작품성을 인정받아 좋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 ‘찹스온라인’이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대단히 기쁘다”,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젊은 층뿐 아니라 부모님 세대도 함께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는 가족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찹스온라인’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을 기념해, 게임머니인 ‘토니’와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는 ‘해피타임 이벤트’와 아이템을 비롯해 닌텐도wii, 아이팟 셔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찹스 알파벳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5월21일까지 진행한다.

‘찹스온라인’은 어린 시절 동네를 뛰놀며 즐기던 놀이를 모티브로 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으로 간편한 조작과 코믹하고 유쾌한 게임스토리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찹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