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중간고사 끝! '카스 온라인'에서 즐거움 시작

- 중간고사 기간 동안 게임 즐기지 못한 유저대상 전원 무기 아이템 지급
- 5월 5일까지 게임 내에서 행운의 숫자 부여, 홈 시어터 풀 세트 등 푸짐한 경품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서 '중간고사 종료 이벤트'와 '행운의 숫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늘(4.30)부터 총 4주간 중간고사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지 못했던 유저들에게 보상의 취지로 '중간고사 끝! 다시 카스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2주간 게임에 접속하지 못한 유저가 게임 접속 시 '무기 4종(30일)'을 전원 지급하며,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5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 5일까지 플레이시간에 따라 '행운의 숫자'를 부여 받아 푸짐한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넘버(Lucky Number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의 플레이시간이 누적될수록 행운의 숫자가 커지며, 숫자가 커질수록 더욱 큰 규모의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PC방에서 접속을 하는 유저에게는 행운의 숫자가 2배로 누적된다.

넥슨은 행운의 숫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LCD TV를 포함한 홈 씨어터 풀 세트(1명), 고급 PMP(3명),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5명), 영화 예매권(50명), 넥슨캐시 1만원권(100명) 등 대규모 경품을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