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창천온라인, '선봉 호표기'로 대만 첫 테스트 실시

-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선봉 호표기'라는 제목으로 1차 테스트 실시
- 대만 게임 포털 웹진 '게임베이스'에서 기대게임 1위에 선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의 <창천온라인>이 대만 IGS(International Games System)社와 함께 5월 1일, 대만 내 1차 비공개테스트(Closed-Beta Test)를 시작한다.

이번 대만 1차 비공개테스트는 '선봉 호표기'(先鋒虎豹騎)라는 이름으로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1만 6천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대만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접속을 통한 4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창천온라인>은 지난해 10월 'IGS' 社와 대만 수출 계약 체결 후, 2008 대만 게임쇼와 사전 홍보를 통해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며, 대만 게임쇼 기대작 1위, 현지 게임포털 게임베이스에서 기대작 1위에 랭크 되는 등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지 게임 전문지 자심전완잡지 지엔마오(賤?) 편집장은 "근래 나온 삼국지 배경 게임 중 최고의 작품이 등장했다. 삼국 전장에서 대규모 인원의 전쟁을 구현한 창천온라인의 완성도에 감탄을 금할 수가 없었다" 라며 호평을 전하기도 했다.

IGS의 장슌청 대표는 "대만 내 유명 포털을 통해 <창천온라인>의 테스트 내용이 발표된 후 공식 홈페이지에 엄청난 숫자의 게시 글이 올라오고 있다. 이에 부응하기 위한 완벽한 서비스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시장 내 소프트 런칭을 확신하고 있다" 고 전했고,

위메이드의 서수길 대표는 "이번 대만 1차 테스트를 통해 <창천온라인>이 아시아 권의 게임성 검증이라는 하나의 관문을 넘어,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 온라인 게임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보이겠다" 고 밝혔다.

한편, 'IGS' 社는 대만 증시 상장 업체로 약18년 간 아케이드 게임 사업과 자체 게임 포털 '게임타워'를 통해 6백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창천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